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더팰리스73 분양가 VIP 라운지 모델하우스 예약 정보

by 하클 2024. 3. 7.

 

더팰리스73-샘플이미지
더팰리스73

 

서울 서초구 반포동 옛 쉐라톤 팰리스 강남 호텔 부지에 지어지는 '더 팰리스 73'은 아파트를 소개하겠습니다. 더팰리스73 분양가 VIP 라운지 모델하우스 예약 정보 가이드는 이 글을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더팰리스73

더팰리스 73은 와 오피스텔을 합쳐 총 73가구로 구성됩니다. 2개동으로 조성된 이 공간은 각 동마다 29가구씩 총 58가구의 아파트와 7가구와 8가구, 총 15가구의 오피스텔로 나뉘어 있습니다.

 

아파트는 방 4개와 화장실 5개, 오피스텔은 방 3개와 화장실 4개로 설계되었으며, 가구 당 주차 가능 대수는 아파트 4대, 오피스텔 3대로 넉넉하게 제공됩니다.

 

 

더팰리스73-외관
더팰리스73

 

 

더팰리스73 분양가

분양가는 120억원에서 최고 400억원대로, 초고가 주택인만큼 엄청난 퀄리티의 고급주택을 예상해보실 수 있습니다. 상세한 분양가 상담은 유선상으로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유선문의 : 1577-8913

 

더팰리스 73 VIP 라운지 모델하우스 예약

더팰리스 73 VIP 라운지 모델하우스 예약은 사전 예약 이후 방문하실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아래 번호로 연락주시면 빠르게 접수 도움드리겠습니다.

 

VIP 라운지 예약 : 1577-8913

 

 

더팰리스73-조감도
더팰리스73

 

 

2년간의 섬세한 협업, 국내 하이퍼엔드 주거의 새로운 기준

'더 팰리스 73'의 설계는 단순한 건축 작업을 넘어 2년간 이어진 리처드 마이어와 '더 팰리스 73' 측의 섬세한 협업의 결과물입니다. 그가 설립한 '마이어 파트너스'와 실시간 줌 미팅을 통해 건축 철학과 방향을 논의하며 국내 주택 및 건축 관련 법제와의 조화를 이루었습니다.

 

빛과 공간이 만들어내는 예술적 감성을 선사하는 특별한 공간으로 지어질 예정이며, 리처드 마이어의 철학이 담긴 설계는 넓은 창문을 통해 자연광을 최대한 활용하고, 탁 트인 전망과 쾌적한 실내 환경을 제공합니다.

 

 

150미터 높이의 웅장함, 유선형 디자인과 흰색 테라코타로 완성된 건축 작품

50층 높이의 '더 팰리스 73'은 웅장한 150미터 높이로 하늘을 향해 우뚝 서 있습니다. 유선형 디자인과 커튼월 윙, 롱브릭 마감재 등을 활용하여 단순한 주거 공간을 넘어 하나의 건축 작품으로 완성했습니다. 

 

특히 건축물 자체의 가치를 높이기 위해 흰색 테라코타와 덴마크산 롱브릭을 외관 마감재로 사용했습니다. 

 

이는 공간과 건축, 그리고 삶 자체가 예술이 되고, 그 예술이 결국 작품으로 승화된다는 '더 팰리스 73'의 철학을 반영합니다. 실제 모델하우스 2층에서는 빈센트 반고흐의 예술 작품과 '더 팰리스 73'의 철학을 결합한 미디어 아트 영상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더팰리스73-조감도
더팰리스73 조감도

 

자연과 조화를 이루는 빛과 그림자, 180cm 길이의 날개(윙)가 만들어내는 아름다움

'더 팰리스 73'은 단지 외관이 흰색이라는 사실에 그치지 않습니다. 하늘색, 노을의 붉은빛 등 주변 환경에 따라 건물 자체가 다양한 색으로 변화하며 자연과 조화를 이루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또한 각 가구의 창 옆에 적용된 180cm 길이의 날개(윙)는 해의 움직임에 따라 그림자가 집 안으로 어떻게 전해지는지를 치밀하게 계산하여 미학적인 아름다움을 극대화합니다.

 

 

244.6㎡에서 396.6㎡까지 확장되는 아파트, 커스터마이징

5층부터 35층까지 단층으로 구성된 아파트는 한 층에 한 가구씩 들어가 244.6㎡의 넓은 전용 면적을 제공합니다. 여기에 발코니 확장 및 전실 합치를 통해 실제 사용 면적은 396.6㎡까지 늘어납니다.


'더 팰리스 73'은 입주자들이 자신만의 예술 작품을 완성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맞춤 옵션을 제공합니다.

6m 높이의 야외 정원을 조성하여 식물 키우기, 휴식 공간 등 취향에 맞게 활용할 수 있구요. 바닥, 벽, 주방 가구 등을 입주자의 취향에 맞춰 선택 가능합니다. 공간 구성 역시 방이나 화장실을 없애거나 늘리는 등 자유로운 공간 구성이 가능합니다.

 

더팰리스73-조감도
더팰리스73

 

업무와 주거를 동시에 만족하는 오피스텔

오피스텔은 264.4㎡에서 396.6㎡까지 다양한 면적의 공간을 제공하며, 모든 유닛의 내부 구조와 크기가 다릅니다. 이는 업무와 주거를 동시에 만족하고 싶은 법인 대표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최고의 프리미엄 커뮤니티 시설

미슐랭 레스토랑, 와인 셀러, 피트니스 센터, 골프 시뮬레이션, 키즈 카페, 도서관 등 다양한 시설을 통해 주민들의 삶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어줍니다.

 

 

혁신적인 프리미엄 서비스

 

더 팰리스 73은 예술적인 공간뿐만 아니라, 혁신적인 프리미엄 서비스를 통해 입주자들에게 편안하고 안전한 삶을 제공합니다.

 

  • 로봇 택배 및 배송 서비스: 택배나 배송 서비스는 모두 로봇을 통해 이루어져, 입주자들의 동선 노출이나 외부 접촉을 최소화합니다.
  • 개인 맞춤형 엘리베이터 시스템: 각 단지별로 2개의 엘리베이터를 설치하여 입주자들이 따로 탑승하도록 하고, 카드를 찍으면 자동으로 해당 호수로 이동하는 시스템을 통해 프라이버시를 보호합니다.
  • VIP 전담 의료 케어 서비스: 국내 상급 종합병원 2~3곳과 의료연계 협약을 체결하여 입주자들의 건강 관리를 지원합니다. 진료와 검사 예약, 내원 시 VIP 의전, 종합검진 혜택 등을 제공하며, 협약 체결 병원에서는 진료비 감면, 장례식장 예우 등 특별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 미슐랭 레스토랑과의 협력: 미슐랭 레스토랑과의 MOU를 통해 입주자들에게 조식, 중식, 석식 등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 이외에도 다양한 프리미엄 서비스 제공: 24시간 발렛 파킹 및 컨시어지 서비스, 도그 런, 키즈 카페, 골프 시뮬레이션, 피트니스 센터 등 다양한 편의 시설, 전문 셰프 초청 요리 클래스, 와인 시음회, 문화 강연 등 특별 이벤트

 

 

더팰리스73-커뮤니티-휘트니스더팰리스73-커뮤니티-공유주방
더팰리스73 커뮤니티
더팰리스73-커뮤니티-수영장
더팰리스73 커뮤니티

 

 

세계적인 명성을 자랑하는 승마 클럽과의 협력

독일 매거진이 선정한 '세계 100대 명품 승마장'인 경기도 이천 스티븐 승마원과 협력하여 입주자들에게 승마 경험을 제공합니다. 단지별로 말 한 필씩 총 두 필의 말을 스티븐 승마원에서 관리하며, 단지 내에 승마 라운지를 마련하여 말 구입 및 추천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입주자들은 이를 통해 승마원에서 승마를 즐길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요트 서비스

'더 팰리스 73'은 반포 한강지구 '더 리버' 복합문화공간 근처에 위치한 선착장에 68피트 규모의 프리미엄 요트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입주 이후 입주민대표위원회가 생기면 요트 소유권을 넘겨줄 예정이며, 입주자들은 사전 예약을 통해 지인들과 함께 요트를 탑승할 수 있습니다. 요트 운전 자격증이 있는 경우 직접 운행도 가능합니다.

 

 

더팰리스73더팰리스73
더팰리스73

 

50%를 넘는 높은 사전 계약률

더팰리스 73의 최근 사전 계약률은 50%를 넘었다고 전해집니다. 하이퍼엔드 분양 시장에서 상대적으로 높은 계약률을 달성하고 있습니다. 고액 자산가를 중심으로 입소문이 퍼지고 있으며,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구매를 희망하는 분들이 늘어나면서 계약이 꾸준히 이어지고 있습니다. 

 


 

더팰리스73 분양가 VIP 라운지 모델하우스 예약 정보를 알아보았습니다. 상세한 분양가 상담과 모델하우스 예약문의는 전화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더팰리스73-모델하우스-예약문의
모델하우스 예약문의

 

 

2024.03.18 - [분류 전체보기] - 르엘어퍼하우스 모델하우스 분양가 정보

 

르엘어퍼하우스 모델하우스 분양가 정보

답답한 도시 생활에 지쳐 자연과 하나가 되고 싶은 당신에게, 르엘 어퍼하우스 모델하우스 분양가 정보를 소개합니다. 르엘 어퍼하우스는 서울 강남권의 핵심 입지에 자리 잡으며, 4만평 규모의

highpedia.com